php Context::set('xe_version', __ZBXE_VERSION__);?>

접속통계

오늘 :
20 / 24
어제 :
42 / 73
전체 :
471,161 / 7,310,317

1. 신들의 바다정원 남태평양 팔라우 2012.05.14

KE 677 Operated by KE - KOREAN AIR 출발 서울(인천) (ICN) 12년 5월 13일 20:35 현지시간 도착 코로르(ROR) 12년 5월 14일 01:45 현지시간 KE 678 Operated by KE - KOREAN AIR 출발 코로르(ROR) 12년 5월 25일 03:00 현지시간 도착 서울(인천) (ICN) 12년 5월 25일 08:05 현지시간 20시 35분으로 출발 예약되었던 비행기 스케줄이 20시 55분 출발로 변경. 팔라우는 필리핀 남쪽 태평양의 작은 섬나라로 지도에서도 확인되지만 면적이 458㎢ 정도로 제주도보다도 훨씬 작다. 새벽 2시가 되어서야 공항에 도착한데다, 워낙 작은 섬나라인...
    Date2012.06.08 Category신혼여행 Views3121
    Read More
  2. 신들의 바다정원 남태평양 팔라우 2012.05.15

외양도 허름해보이고, 3층은 공사하다가 중단 된 게스트롯지지만, 그래도 이곳에 묵었던 여행객들로부터 굉장히 좋은 점수를 얻고 있다. 일단은 코로르 시내에 위치하면서도 저렴한 가격과 다른 호텔이나 모텔에도 와이파이가 있기는 하지만 모두 유료로 이용해야 하는 반면, 게스트롯지는 총 3개의 와이파이로 각 객실에까지 무료서비스를 하고 있다. 더불어 수압이 좋고, 온수도 빵빵하고, 동전 세탁기가 있는 세탁실과 건조장도 있어 장기간 머물기에는 더없이 좋은 여건이다. 물론, 객실에 에어컨과 냉장고는 당근이고... 케이블 티비...
    Date2012.06.08 Category신혼여행 Views2473
    Read More
  3. 신들의 바다정원 남태평양 팔라우 2012.05.16

오늘 아침도 다이버샵으로 가는 길에 마켓에서 구입한 벤또로 간단히 해결했다. 오픈워터교육 2일차... 그런데 오늘은 교육보다는 펀다이빙에 가깝다. 보통 오픈워터 교육은 샵 앞바다에서 진행을 하는데 신혼부부 특혜로 보다 먼 바다를 즐기게 해주고 싶었단다. 그런데 다리다이버스 손님은 우리 둘뿐이라 배를 띄울수 없어 다른 일본인 샵과 조인, 펀다이빙을 즐기는 일본 다이버들과 함께 포인트로 나가게 된 것이다. 오픈워터교육때는 즐길수 없는 다이빙포인트를 교육과 함께 즐길수 있다는 이점도 있지만, 좀 더 멀고, 깊은 바다를...
    Date2012.07.01 Category신혼여행 Views2318
    Read More
  4. 신들의 바다정원 남태평양 팔라우 2012.05.17

오늘 다이빙은 쉬고, 관광투어를 하기로 했다. 어제 미리 다리다이버스를 통해 팔라우 현지 투어회사인 '임팩 투어(IMPAC TOUR)'의 '락아일랜드(Rock Island) 투어'를 예약 했었다. '임팩 투어(IMPAC TOUR)'는 일본인이 운영하는 회사인데, 한국인 가이드도 있어 예약확인과 절차진행이 수월했다. 아침 9시에 '임팩투어(IMPAC TOUR)'에서 픽업오기로 했다. '임팩 투어(IMPAC TOUR)'를 기다리면서...... '임팩 투어(IMPAC TOUR)'는 게스트롯지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다. - 걸어서 갈만한 거리.... ^^ '임팩 투어(IMPAC TOUR)'...
    Date2012.09.27 Category신혼여행 Views2616
    Read More
  5. 신들의 바다정원 남태평양 팔라우 2012.05.18

아침부터 비가 참 줄기차게도 쏟아진다. 오늘은 기상도 좋지 않다고 하고, 그동안의 강행군으로 피곤한 몸에 충분한 휴식을 주기로 했었다. 아침 일찍 잠에서 깼다가 내리는 비를 확인하고 다시 누워 오전을 잠으로 보냈다. 10시가 넘어서야 일어나 게스트 롯지를 나섰다. 팔라우에 도착한 첫날 부모님께 전화를 하고 그동안을 너무 무심히 지냈다. 그래서 우리의 첫 행선지는 공중전화다. 이제 팔라우에서의 국제전화는 어렵지 않다. ㅎ 늦게 시작된 하루의 점심은 션에게 추천 받았던 'the taj'로 결정 되었다. 인도 요리 전문점인 'the...
    Date2012.10.04 Category신혼여행 Views2576
    Read More
  6. 신들의 바다정원 남태평양 팔라우 2012.05.19

오늘은 펀다이빙을 즐기기로 했다. 보통 펀다이빙을 하면 하루 공기통 3개정도를 하는데, 써나와 내 컨디션이 그리 좋지 않아 2통만 하기로 했다. 아침일찍 다리다이버스에서 픽업을 왔다. 역시 가는길에 마트에 들러 벤또를 구입했고, 간단히 아침을 먹었다. 아침으로 먹은 벤또. 맛있다. 오늘 다이빙은 우리 커플외에 두팀이 함께했다. 그래서 다리 사장님과 션, 노라, 보우까지 출동이다~ 보트에서 기념촬영~ 귀여운 써나~ 컨디션이 좋지 않아 우리는 공기통 두개만 사용하기로 했고, 다른 팀들은 모두 세통을 사용하는 일정이라 첫번...
    Date2012.11.21 Category신혼여행 Views1934
    Read More
  7. 신들의 바다정원 남태평양 팔라우 2012.05.20

돌아가는 일정을 5월 25일 새벽 3시 비행기로 잡아놨었는데, 급히 한국에 가서 해야할 일이 생겼다. 써나와 상의한 결과 쬐그만 섬에서 놀만큼 놀았다고, 내일 비행기 티켓이 있다면 한국으로 돌아가자고 동의해 줬다. 급히 대한항공에 수소문해서 21일 새벽 비행기로 변경. 그래서 오늘이 팔라우 여행 마지막 날이다. 임팩투어에 연락해서 사우스락 아일랜드 투어를 하려고 했는데, 막상 임팩투어 사무실에 도착하니 팜플렛에 나온 금액보다 더 많은 금액을 요구한다. 일부 팜플렛 금액이 잘못 인쇄된 탓이란다. ㅡ..ㅡ;; 좀 기분이 나빴...
    Date2012.11.22 Category신혼여행 Views2780
  8. 필리핀 보라카이 2012.11.25~26

뒤늦게 신혼여행기를 정리하다보니, 스쿠버 다이빙이 하고 싶다. 아~ 그 아름답던 바닷속이 자꾸 생각난다. 날이 추워지니까 따뜻한 곳이 그립기도 하고.... 그러다보니 일하다 말고, 하나투어 홈페이지에 드나드는 일이 많아졌다. 보라카이 직항 5일 - 일급 리조트[디몰투어+선셋세일링]369,000원유류할증료까지 포함해도 50만원. 100만원이면 다녀올 수 있다. 앗, 이놈 저렴하고 괜찮은데....? 혼자 계속 눈팅하다가 써나에게 이야기 했다. 써나도 너무 좋아한다. ^^ 2012년 11월 25일 (일) 20:30 - Z2 8039 2012년 11월 29일 (목) 19:3...
    Date2012.12.03 Category해외여행 Views2595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

Copyright ⓒ Gimgun. All Rights Reserved.

LOGIN INFORMATION

로그인
아직 회원이 아니세요? MEMBER JOIN
SNS를 사용하세요?